24년 8월 서울 나들이, 베스트펜.

라미 2000 마크롤론 만년필을 2년 짝사랑하면서 유튭을 서칭을 그렇게 했었는데,
막상 직접 마주하니 기대가 컷던가..
실망도 컸다.

미세한 각도의 차이로 조금 각이 틀어지면 잉크가 나오지 않음..
버터리한 필기감은 인정하나, 조금만 돌려서 쓰면 글이 써지지 않는 건 나에게는 치명적.

그렇게 돌아보던중,
관심에 없던, 타미시오의 필기감에..혼돈의 케아스…
“이거 뭐지??”, “파버카스텔??”, ”타미시오??“
다행히 가격이 라미와 크게 차이 나지 않아 가격적인 면에서는 고민이 없었는데..

짝사랑을 버릴 것인가, 금사빠를 선택 할 것인가..
고민의 고민의 고민

결국 나의 선택은 타미시오.
묵직한 느낌이 오래쓰면 손목이 나갈 것 같았지만, 고급 스럽고 필기감도 좋고, 무엇보다 어떤 각도에서든(나의 필기습관 안에서..) 잉크가 끊기지 않고 안정적인 필기를 할 수 있어
손목에게 양해를 구하고 선택했다..
무엇보다 블랙 에디션이라, 펜촉이 검은색이여서 자세히 보지않으면 만년필 느낌이 나지 않는다. 눈에 띄지 않는 편안함.
2주 정도 사용중인데, 쓰면 쓸수록 대만족
라미를 데리고 왔으면 어쩔 뻔 했을까 싶은 아찔함이 들 정도로 만족스럽다

나의 최애. 타미시오.

이번을 계기로 느낀게 있다면, 만년필은 꼭 시필을 하고 들여야겠구나.를 배움.
유튭 서칭으로 구매하는 것은 사랑을 글로 배우는 것과 같은 것. ㅎㅎ
직접 써보고, 만져보고, 느껴보고 구매하기. 그런 점에서 베스트펜에게 감사를!


#베스트펜 #그라폰파버카스텔타미시오 #타미시오블랙에디션 #시필 #나의최애만년필

'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제  (0) 2024.06.09
2024-03-05, Tue  (0) 2024.03.05
오늘도 실수 한 건, 오예!  (1) 2024.01.10
실수하자, 잘 하려고 하지 말고.  (0) 2024.01.09

+ Recent posts